미소아름치과, 초록우산 전북지역본부에 연말 산타후원금 500만 원 기부
검색 입력폼
 
사회

미소아름치과, 초록우산 전북지역본부에 연말 산타후원금 500만 원 기부

17년간 이어온 나눔… 누적 후원금 9천만 원 달성

미소아름치과, 초록우산 전북지역본부에 연말 산타후원금 500만 원 기부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미소아름치과(대표원장 김진선)는 최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구미희)에 연말 산타후원금 500만 원을 기부하며, 17년간 이어온 나눔을 통해 누적 후원금 9천만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미소아름치과는 지난 17년간 초록우산을 통해 지역 내 위기아동과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까지 총 84,440,000원을 후원해 왔으며, 이번 연말 산타후원 기부를 통해 누적 후원금은 약 9천만 원에 이르게 됐다.

김진선 대표원장은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계속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 구미희 본부장은 “1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아이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미소아름치과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은 도내 위기아동들의 생계, 교육, 의료 지원을 위해 투명하고 책임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 전북지역본부는 이번 연말 산타후원금을 통해 연말을 맞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들에게 생계비와 겨울나기 물품, 선물 등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