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학교폭력예방 아침 등교맞이 캠페인 전개
검색 입력폼
 
교육

순천교육지원청, 학교폭력예방 아침 등교맞이 캠페인 전개

학교폭력예방 등교맞이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지원 펼쳐

순천교육지원청, 학교폭력예방 아침 등교맞이 캠페인 전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허동균)은 9월 4일(수) 좌야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아침 등교맞이를 하였다.

이번 아침 등교맞이 행사는 2학기를 맞이하여 학기 초 집중적이고 다각적인 학교폭력 예방 활동을 펼침과 동시에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순천경찰서, 좌야초등학교 학생자치회 및 교직원과 함께 실시하였다.

또한, 딥페이크 범죄 예방을 위해 학생들의 인식개선 및 범죄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였다.

좌야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이○○ 학생은 “우리 학교 학생들이 서로 서로 배려하면서 학교폭력 없이 재미있고 행복한 좌야초등학교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허동균 교육장은 “학교폭력은 모든 학생들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학교 분위기 조성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그리고, 학생들이 딥페이크 관련 영상물을 제작 및 유포하는 것이 범죄라는 것을 깊이 인식해야 한다.

교육지원청, 경찰서 등 유관 기관과 함께 지속적인 학교폭력 캠페인과 예방 활동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하였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