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김수경)는 (유)아름건설(대표 어은화)로부터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3일(금요일), 밝혔다. 사진은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
(유)아름건설을 통해 전달받은 후원금은 전남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 및 가정을 대상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가정 내 긴급한 위기를 해소할 수 있도록 사용하고자 한다.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김수경 지부장은 “아름건설에서 지역사회의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어 기쁘다” 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아동 및 가정에게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어은화 (유)아름건설 대표는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를 통해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이 후원금이 가정의 긴급한 위기나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 피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