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용인대블랙벨트태권도와 좋은이웃태권도장 현판 전달식 진행
검색 입력폼
 
사회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용인대블랙벨트태권도와 좋은이웃태권도장 현판 전달식 진행

전북 지역 내 위기 아동 대상 특기·적성 지원을 위한 꿈지원단으로 위촉
‘좋은이웃태권도장’으로 해외 아동 1:1 결연을 통한 정기 후원에도 동참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부)사진은 현판을 전달하는 모습.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윤주)는 용인대블랙벨트태권도(관장 최락준)에‘좋은이웃태권도장’ 현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좋은이웃태권도장’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와 함께 지역사회 내 위기가정 아동이 미래 사회의 역량 있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더불어 해외 아동 1:1 결연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태권도장이다.

최락준 용인대블랙벨트태권도 관장은 “태권도는 기술 훈련도 중요하지만 바른 인성, 배려와 존중의 마음을 함께 키우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우리 도장의 나눔 실천이 학생들에게도 좋은 영향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윤주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전 세계 모든 곳의 아이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꿈 꾸며 자랄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전북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063-222-415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