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월드고속훼리(주), 헌혈자 예우 이벤트 진행 생명나눔 실천 |
이번 이벤트는 최근 3개월 이내 국내에서 헌혈에 참여한 헌혈자를 대상으로, 목포↔제주 항로 여객 및 차량 승선 요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한 헌혈자들은 “배편 비용 절감으로 여행 부담이 줄었다”, “헌혈증 인증만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해 참여 절차가 간편했다”는 등 혜택의 실효성과 이용 편의성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씨월드고속훼리는 이러한 헌혈자 요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지난 5년간 총 5만 5,254명의 여객과 1만 6,553대의 차량에 대해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다.
고창덕 제주사업본부장은 “헌혈은 사회 구성원이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나눔 문화이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그룹의 ESG 경영 전략에 발맞춰 헌혈자를 존중하고 지역 사회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월드고속훼리㈜는 2021년 3월 제주혈액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헌혈자 승선 우대권 제공과 임직원 단체 헌혈 참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특히 동·하절기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현재까지 약 220명의 임직원이 헌혈에 참여하며 생명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01.12 (월) 18: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