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 사랑나눔푸드마켓 뱅크 ‘함께라면’ 캠페인 통해 라면5,305개 기부 받아 |
함께라면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과 상생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시작된 식품기부 캠페인으로 올해로 3년째 진행중이며,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26일까지 제주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인춘)와 함께 진행되었다.
3년간 진행된 캠페인은 제주시 소재 어린이집의 어린이들과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참여했으며, 그동안 총 1,320만 원 상당의 라면 14,880개와 식품, 쌀, 후원금 등이 기부되었다. 기부된 물품은 제주 지역 내 소외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1,7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인춘 제주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함께라면 캠페인은 기부 문화 확산과 더불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좋은 기회였다.”며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는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기부식품등 제공사업장으로 기업, 단체, 개인 등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저소득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기부문의 : 제주특별자치도푸드뱅크 064-759-1377,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