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아소비교육 전북지사와 좋은이웃 교육원 현판전달식 진행
검색 입력폼
 
사회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아소비교육 전북지사와 좋은이웃 교육원 현판전달식 진행

아소비교육 전북지사, 교육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좋은이웃 교육원’캠페인 참여
해외 아동 1:1 결연을 통한 정기적 나눔 실천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부)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오아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미장동에 위치한 아소비교육전북지사(지사장 이정은)에 ‘좋은이웃 교육원’ 현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좋은이웃 교육원’ 현판을 들고있는 이정은 지사장.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오아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미장동에 위치한 아소비교육 전북지사(지사장 이정은)와 함께 ‘좋은이웃 교육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아소비교육 전북지사는 특허받은 한글 교재를 기반으로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 두뇌 발달의 결정적 시기에 맞춘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원으로 2023년 전주영아원 봉사활동 등 지역 내 나눔 실천에 앞장서며 이번 ‘좋은이웃 교육원’ 캠페인에 참여하여 국내를 넘어 해외아동에까지 나눔 확장을 실천하였다.

이정은 아소비교육 전북지사장은 “지구촌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교육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국내를 넘어 네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좋은이웃교육원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이정은 지사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교육원과 함께 지역사회 아동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좋은이웃 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북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나눔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기업, 학원, 병원, 상점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T.063-222-4157/M.010-3378-415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