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목포대, 일본 시모노세키시립대 공동 학술세미나 개최 |
이번 방문에는 국립목포대 경영대학장을 비롯한 교수진 및 관계자 등 12여 명이 참여한다. 양교는 복수학위 프로그램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공동연구 기반 확대를 위한 학술 교류를 추진할 예정이다.
윤철호 경영대학장은 “이번 방문은 양교 간 신뢰와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복수학위 프로그램의 내실화를 도모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제 공동연구와 학생 교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국립목포대와 시모노세키시립대학은 복수학위 프로그램 운영과 학술·문화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방문을 계기로 교육·연구 분야 국제협력도 확대할 계획이다.
2026.06.27 (토) 1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