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호텔락희 광양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검색 입력폼
 
스포츠

전남드래곤즈, 호텔락희 광양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남드래곤즈, 호텔락희 광양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호텔락희 광양(이하 락희)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광양에 위치한 전남과 락희 두 회사의 공동 마케팅을 통한 지역기반 기업 간의 상생 협력을 목적으로 체결하게 되었다. 30일 열린 본 체결식에는 전남 송종찬 사장과 락희 김동현 총지배인 그리고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남은 락희로부터 호텔 숙박권과 레스토랑 식사권을 후원받으며, 이는 홈경기 경품으로 활용되어 관람객들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또한 호텔 로비에 위치한 전광판에 시즌일정 포스터와 스팟영상 송출 등 전남 홈경기 홍보가 연간으로 진행된다. 이에 따라 전남은 골대 뒤 광고보드 1면을 락희에 배정·설치하며, 하프타임 전광판 이벤트 네이밍 권리를 제공한다.

전남드래곤즈 송종찬 사장은 “지역 내 최고의 호텔과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단과 호텔이 서로 협력해, 함께 상승곡선을 그리며 발전하고 파트너십을 이어나갔으면 한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호텔락희 광양 김동현 총지배인도 “지역을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전남과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전남드래곤즈와 축구를 통해 호텔이 얻고 있는 긍정적인 효과가 크다. 앞으로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광양을 넘어 동부권을 대표하는 최고의 호텔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호텔락희 광양은 광양만 전경을 품은 광양 최고의 호텔로 손꼽힌다. 오션뷰 객실과 더불어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도시락, DO·SI·RAK), 대형 연회장인 락희홀(15층) 등에서 지역명소인 이순신대교가 한 눈에 들어와 광양 내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또한 락희홀을 비롯해 매화홀(1층), 동백홀(B1층) 등 수용인원에 따라 행사 진행이 가능한 홀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피트니스센터, 카페락희, 코인세탁실, 편의점(CU)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호텔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