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 진행 사진
|
이번 협약으로 마음숲심리상담센터는 국내외 아동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동참하며, 지역사회 내 아동 정서 지원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마음숲심리상담센터 박희석 센터장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아이들이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 속에서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며“앞으로도 필요한 영역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관 간 협력의 취지를 충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오아름 본부장은 “마음숲심리상담센터가 지역 아동의 정서적 성장과 복지 향상을 위해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본 협약을 계기로 아동들이 더욱 안전하고 따뜻한 환경 속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아동대상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광주·전남지역 내 좋은이웃가게를 동참을 희망하는 기관은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