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 2026년 꿈꾸는 아이들사업 파트너십기관 업무 협약 체결
검색 입력폼
 
사회

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 2026년 꿈꾸는 아이들사업 파트너십기관 업무 협약 체결

2026년도 신규 파트너십기관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또다른 시작

(사진제공=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정병원 본부장)는 11월 20일(목)에 광주전남지역의 신규 파트너십기관과 함께 ‘꿈꾸는 아이들사업’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업무 협약식 진행 모습.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정병원 본부장)는 11월 20일(목)에 신규 파트너십기관과 함께 ‘꿈꾸는 아이들사업’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월드비전 ‘꿈디자이너’는 꿈꾸는아이들, 꿈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이 성장단계에 따른 진로·인성교육과 꿈지원금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꿈을 탐색하고 도전하여 자신감을 갖고 꿈을 꿀 수 있도록 8년동안 지원하여 장기적으로 돕는 사업이다.

2023년도에는 광주전남파트너십기관이 6개(1기), 2024년에는 5개 (2기)기관, 2025년도에는 4개 기관(3기)이 협력하게 되었다. 2026년도부터는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하게 될 예정이다.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 이현숙 관장은 "꿈디자이너 사업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감사하다. 성실하게 아이들을 잘 성장시키는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아이들에게 포기하지 않고 꿈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병원 본부장은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의 꿈디자이너 사업에 대한 남다른 기대감과 열정이 꿈꾸는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력으로 나타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는 광주·전남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꿈지원·위기아동지원·식생활취약아동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연대와 협력을 통해 아동의 풍성한 삶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광주, 전남지역 내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 사업에 동참을 희망하는 사회복지기관은 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062-372-2601)로 문의하면 된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