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푼타컴퍼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솔루션 출시 |
이번 솔루션은 로컬 인디브랜드가 보다 체계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스템으로, 일정 관리부터 공간 추천까지 한 번에 지원한다.
브랜드는 팝업 운영 일정을 통합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랜드 콘셉트와 타깃에 맞는 최적의 오프라인 공간 추천 기능을 통해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운영 과정의 편의성과 생산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푼타컴퍼니 장진호 대표는 “이번 스케줄러는 단순 일정 관리 기능을 넘어, 로컬 인디브랜드의 팝업 운영 전반을 지원하는 실질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으로서의 의미가 크다“ 며, “앞으로도 브랜드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팝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기술적 기반을 포함한 다양한 운영 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푼타컴퍼니는 이번 스케줄러 출시를 계기로 로컬 인디브랜드의 유통, 콘텐츠, 마케팅 및 글로벌 진출까지 브랜드 전 과정을 아우르는 올인원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