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제주교통방송, 제주시 사랑나눔푸드마켓에서‘일일 명예점장’활동 전개
검색 입력폼
 
사회

tbn제주교통방송, 제주시 사랑나눔푸드마켓에서‘일일 명예점장’활동 전개

기부식품 정리부터 가정 방문 전달까지 현장중심의 사회공헌 활동

제주교통방송 현병주사장이 위촉장을 전달받고 있다.(좌 혐의회 고승화 회장, 우 현병주 제주교통방송 사장)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tbn제주교통방송 현병주 사장은 지난 7월 3일(목),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가 운영하는 제주시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에서‘일일 명예점장’으로 위촉되어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이날 현 사장은 푸드마켓을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직접 이용 방법을 안내하고, 기부물품을 정리·진열하는 등 매장 운영을 지원했다. 또한, 매장 방문이 어려운 취약가정을 직접 찾아가 기부식품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현병주 사장은 “기부된 물품이 실제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며 푸드뱅크 관계자분들의 수고가 얼마나 값진지 알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기부에 동참해 푸드뱅크를 이용하는 분들이 골고루 혜택을 받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는 기부식품등 제공사업의 일환으로, 기업, 도·소매점, 개인 등으로부터 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제주시 내 취약계층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내 기관 및 단체 관계자들이 매월 사랑나눔푸드마켓의 ‘일일 명예점장’으로 참여해, 매장 운영을 직접 체험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전달 활동에 동참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