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 신익산화물터미널 권준하 회장 공로로 감사패 전달
검색 입력폼
 
사회

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 신익산화물터미널 권준하 회장 공로로 감사패 전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미산나눔기금 지정기탁을 통한 아동보호사업 지원 공로로 권준하 회장에게 감사패 전달

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 신익산화물터미널 권준하 회장 공로로 감사패 전달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지난 24일 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 강민숙)은 2025년도 아동보호사업 지원에 기여한 신익산화물터미널 권준하 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권준하 회장은 아내인 조강순 여사와 함께 교육·사회복지 분야 전반에 걸쳐 지속적인 기부를 실천하며, 나눔의 가치를 확산해 온 인물로 알려져 있다.

권준하 회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미산나눔기금 지정기탁을 통해 총 4,500만 원 규모의 후원금이 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 사업에 선정·지원될 수 있도록 기여했으며, 해당 후원금은 학대피해아동 및 빈곤위기가정 아동의 생활 안정과 성장을 지원하는 아동보호사업에 활용됐다.

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해당 후원금을 바탕으로 신학기 및 겨울철 생활 안정을 위한 키트 지원과, 남아청소년의 위생관리를 위한 남아키트 지원, 학대피해아동의 학습 동기 및 자기효능감 향상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여러 아동보호사업을 추진했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내 아동과 가정의 안정적인 생활과 회복을 도모했다. 이번 감사패는 이러한 나눔과 사회공헌의 뜻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 강민숙 관장은 “미산나눔기금 지정을 통해 아동보호사업이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신 권준하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책임 있는 역할을 이어가겠다.” 고 전했다.

한편, 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04년 05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익산시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