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경찰서, 2025년 여성일상지킴이 2분기 간담회 개최
검색 입력폼
 
사회

고흥경찰서, 2025년 여성일상지킴이 2분기 간담회 개최

고흥경찰서, 2025년 여성일상지킴이 2분기 간담회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고흥경찰서(서장 공정원)에서는 7월 2일 여성이 안전한 고흥군을 만들기 위해 ‘고흥 여성일상지킴이’ 2분기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난 3월 간담회에서 제안되었던 주요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를 공유하고, 그에 따른 실질적인 변화가 현장에서 어떻게 이뤄졌는지에 대해 참석자들과 함께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여성 안전 취약지 개선 및 생활 불편 사항 해소와 관련한 구체적인 실행 결과가 소개되면서, 참석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와 공감을 얻었다.

이어, 2025년 3분기 여성일상지킴이 활동 계획과 주요 일정에 대한 안내가 있었으며, 향후 활동의 방향성과 중점 추진 과제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공정원 고흥경찰서장은“여성일상지킴이 활동은 지역사회 속 여성의 목소리를 직접 반영하는 소중한 참여 기반”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실질적인 조치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는 여성의 일상 속 불편과 위험요소를 민관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나가는 협력의 장으로, 여성들의 생활 속에서 체감 할 수 있는 긍적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의미있는 자리로 평가 받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