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CSR 심의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검색 입력폼
 
사회

제주개발공사, CSR 심의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제주개발공사, CSR 심의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는 CSR 심의위원회 위원을 내달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CSR 심의위원회는 제주개발공사의 사회공헌사업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집행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이 될 수 있게 지원하는 공사 내부 위원회이다.

심의위원은 공사의 사회공헌사업 계획 심의, 사업계획의 타당성 및 공익성을 검토하여 지원여부를 결정하는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심의위원 모집은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공개모집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번 공모를 통해 환경문화인재 분야에 각 2명씩 총 6명 선발 예정이다. 양성평등기본법에 근거하여 성비 균형에 맞춰 위촉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사회단체 등에서 환경문화인재 분야 5년 이상 경험이 있거나, 해당분야 자격을 취득하여 3년 이상 경력이 있는 자이다.

CSR 심의위원회로 위촉되면 2년간 제주개발공사 CSR 심의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개발공사 홈페이지 (www.jpdc.co.kr)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하고 지원서 작성 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후 심사위원회 최종 심사를 거쳐 7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합격자 결과는 개별 통보된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Level5 최고등급을 달성하며 지역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는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