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제2회 황토 어싱광장 사진 공모전 사진전 개최
검색 입력폼
 
서귀포시

서귀포시, 제2회 황토 어싱광장 사진 공모전 사진전 개최

황토 어싱광장 체험, 그 감동의 순간들 어싱 체험활동 사진공모 우수작품 12점 선정

서귀포시, 제2회 황토 어싱광장 사진 공모전 사진전 개최-최우수상 “우리 함께”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서귀포시(시장 오순문)는 지난해에 이어 최근 10월 마무리된 제2회 황토 어싱광장 사진 공모전 사진전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모전은 황토 어싱광장에서의 건강과 힐링 체험을 주제로, 시민들의 다양한 순간을 담아내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공모전에는 총 90점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참가자들은 “같이의 가치”를 주제로 다양한 시각과 아이디어를 선보여 사진작가 등 5명의 심사위원단을 구성하여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9점 총 12점을 선정하였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작품들은 향후 건강도시 만들기 교육자료 및 홍보물 제작에 활용될 예정이다.
서귀포시, 제2회 황토 어싱광장 사진 공모전 사진전 개최-우수상 세자매

이번 사진전은 어싱광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황토 어싱광장이 지닌 힐링 공간으로서의 매력과 공모전 출품작들이 담아낸 창의성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사진전은 10월 28일부터 2주간 서귀포시청 1청사 별관 2층 전시휴게실에서 24점을 전시하여 개최될 예정이며,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공모전 출품작들을 감상할 수 있다.

김영철 서귀포시 공원녹지과장은 “황토 어싱광장 사진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사진전을 통해 어싱광장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시민들과 나누고,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어싱광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