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해룡면, 제3회 청바지&청소년 ‘끼’ 축제 개최
검색 입력폼
 
순천

순천시 해룡면, 제3회 청바지&청소년 ‘끼’ 축제 개최

청바지 입고 텀블러 들고 버드내공원으로 오세요!

순천시 해룡면, 제3회 청바지&청소년 ‘끼’ 축제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순천시 해룡면은 오는 26일 금당 버드내공원에서 “청춘은 바로 지금! 너의 청춘을 응원해”라는 주제로 제3회 청바지&청소년 “끼”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후 2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청소년 동아리 6개 팀이 참가해 줄넘기 시범, 댄스&뮤직, 밴드음악, 난타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이어 버블아트, K-POP댄스, 버스킹 등의 축하 공연도 이어진다.

행사장에서는 VR 체험, 청춘네컷, 고무줄 팔찌 만들기, 퍼스널 컬러 찾기, 캘리그래피, 스포츠 마사지&테이핑, 편백 방향제 만들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는 환경캠페인과 함께 진행되어, 업사이클링 지갑 만들기, 플로깅, 롤링페이퍼 쓰기 등 환경을 생각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 당일 우유팩 10개 이상을 가져오면 화장지 1개를 제공하고, 청바지를 입고 텀블러를 가져오면 따뜻한 차를 제공한다.

김종인 해룡면주민자치회장은 “지역 청소년들이 재능을 발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축제를 기획했다”며, “소통과 화합의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금 해룡면장은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석해 주셔서 청소년들의 미래를 응원하고, 환경캠페인에도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