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식혀주는 따뜻한 마음, 표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검색 입력폼
 
독자기고

무더위를 식혀주는 따뜻한 마음, 표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서귀포시 표선면 맞춤형복지팀장 허봉심

서귀포시 표선면 맞춤형복지팀장 허봉심
[정보신문] 무더운 여름, 지치고 힘든 날들이 계속되는 가운데 표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따뜻한 손길이 마치 시원한 냉수 한 잔처럼 지친 이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습니다.

매달 희망마켓을 열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고,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정을 위한 주거개선 사업을 펼치는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성껏 만든 밑반찬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이불 빨래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무료 빨래방을 운영하는 등 10개의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모든 보장협의체 사업들은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후원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착한 가게들의 소중한 기부와 개인 후원자들의 따스한 마음이 모여 매년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의체의 노력은 단순히 물질적인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함께 어려움을 나누고 극복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고, 우리 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가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착한 가게와 정기후원자들,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정보신문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