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조선태권도장 정영태 관장 꿈지원단 위촉식 개최
검색 입력폼
 
사회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조선태권도장 정영태 관장 꿈지원단 위촉식 개최

(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조선태권도장 관장 정영태 꿈지원단 위촉 사진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본부장 오아름)은 조선태권도장 (관장 정영태)를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굿네이버스 꿈지원단’으로 위촉했다고 27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호남권역을 중심으로 꿈지원단을 위촉하여 꿈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진로탐색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선태권도장 정영태 관장은 “우리가 손잡고 함께 가보자”며 “관장님이 힘껏 응원한다”고 전했다.“앞으로도 지역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장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오아름 본부장은 “아이들과 함께 걸어주려는 정영태 관장님의 진심 어린 응원이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굿네이버스도 아동·청소년이 자신의 길을 주저 없이 나아갈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꿈지원단’을 통해 지역 내 아동·청소년이 지속적으로 꿈을 꾸고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멘토링, 진로체험, 학습코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나눔인성교육과 세계시민교육을 비롯해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과 성장의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광주·전남지역 내 ‘꿈지원단’ 동참을 희망하는 사람은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