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제주), 금호유치원과 해외교육지원사업 기금전달식 진행진행
검색 입력폼
 
사회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제주), 금호유치원과 해외교육지원사업 기금전달식 진행진행

모잠비크 해외교육지원사업을 위해 사용 예정

(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제주)사진은 금호유치원 기금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끝.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제주)(본부장 오아름)는 21일(금) 금호유치원으로부터 해외교육지원사업을 위한 기금을 65만 4천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금호유치원 원아들이 어린이바자회를 진행하여 모인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이후 수익금은 아프리카 모잠비크 아이들을 위한 해외교육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금호유치원 원명선 원장은 “아이들의 정성이 해외 아이들에게도 전달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굿네이버스와 협력해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싶다.”고 전했다.

오아름 본부장은“아이들이 보여준 마음이 굿네이버스의 나눔 활동에 큰 격려가 된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아이들을 위해 책임ㅂ감 있게 다양한 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답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제주)는 위기가정지원사업, 세계시민교육,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의 밑거름에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제주) (064-805-4200)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