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거어르신 대상 ‘청춘사진·장수사진 무료촬영’ 봉사활동 실시 |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인생을 기념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마련됐으며, 기자단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따뜻한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인숙 북구단장이 직접 사진촬영을 맡아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미소를 담았으며, 이남희 동구단장은 헤어 스타일링을, 송미화 단원은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또한 박주현 광산구단장, 박연미 단원, 김영 단원은 어르신들의 의상 준비를 도우며 뜻깊은 나눔에 함께했다.
특히, 김인숙 북구단장은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 사회 내 어르신 복지 향상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양명희 어머니기자단장은 “사진 한 장이 어르신들께 큰 행복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 어머니기자단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 어머니기자단은 사회 각계의 어머니들이 기자로 참여하여 지역 사회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봉사·문화·복지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비영리 단체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어머니의 힘’을 모토로 광주전남 각 지역에서 봉사활동과 나눔 행사를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