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완산의용소방대연합회, 전주시복지재단에 백미 기탁
검색 입력폼
 
전주

전주완산의용소방대연합회, 전주시복지재단에 백미 기탁

2025년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100만 원 상당) 기부

전주완산의용소방대연합회, 전주시복지재단에 백미 기탁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전주완산의용소방대연합회(대표 최영광, 송미숙)는 24일 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윤방섭)에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30포(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2025년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를 기념해 보다 뜻깊은 행사로 만들고자 마련된 것으로, 완산의용소방대연합회는 지난 2023년부터 올해로 3년째 이러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전주완산의용소방대연합회는 각종 재난 현장에서 지역의 안전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주택용 소방시설 무상 보급 △지역 행사장 안전요원 활동 △환경 정화 활동 등 일상 속 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이사장은 “2025년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해마다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전주완산의용소방대연합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기탁해주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전주시민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복지재단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모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전주시민과 기업, 단체의 따뜻한 기부 참여(063-281-0030)를 기다리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