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동홍동, 2025동홍동 세일페스타 추진
검색 입력폼
 
서귀포시

서귀포시 동홍동, 2025동홍동 세일페스타 추진

“이 가게 할인되나요?”별빛 아래 열리는 동홍동 세일 페스타
2025 별맞이 문화산책과 연계한 할인이벤트 참여업체 모집 중

서귀포시 동홍동, 2025동홍동 세일페스타 추진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김철식)이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문화행사와 소비 혜택을 연계한‘2025 동홍동 세일 페스타’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7월 23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동홍동 힐링 황톳길에서 열리는 소규모 음악공연 ‘별맞이 문화산책’과 연계하여 진행된다.

관람객에게는 공연 다음날부터 그 다음주 공연날까지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모바일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동홍동 소재 일반‧휴게음식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참여 상가 모집은 6월 25일부터 7월 4일까지이며, 동홍동 통장협의회 또는 동홍동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대상은 동홍동 관내에 사업장 주소를 둔 일반음식점 및 휴게음식점으로, 자세한 내용은 서귀포시청 홈페이지 알림마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예산 지원 없이 진행되지만, 공연 관람객의 유입을 통해 실질적인 가게의 매출 증대와 홍보효과가 기대된다. 특히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에게 자연스럽게 상가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김철식 동홍동장은 “문화와 소비를 연결한 이번 행사가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시민과 상인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여름밤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많은 가게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