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공공 배달앱 먹깨비 특별 할인 이벤트 추진
검색 입력폼
 
강진

강진군, 공공 배달앱 먹깨비 특별 할인 이벤트 추진

먹깨비로 더하는 전라병영성 축제의 즐거움
병영성 축제와 함께하는 먹깨비로 지역경제 활짝!

강진군, 공공 배달앱 먹깨비 특별 할인 이벤트 추진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강진군이 4월 14일 월요일부터 4월 20일 일요일까지 ‘공공 배달앱 먹깨비’로 주문 시 최대 5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추진한다.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먹깨비 앱을 통해 1만 5천 원 이상 주문결제 시 즉시 적용된다. 축제 사전 4월 14일 월요일부터 4월 17일 목요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200명이 2천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축제 기간인 4월 18일 금요일부터 4월 20일 일요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최대 5천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할인쿠폰 적용 방법은 ‘주문하기’에서 ‘할인 수단’을 선택한 후 ‘할인쿠폰 적용’을 누르면 된다. 한정 수량에 한해서 이벤트 기간 내내 1인당 매일 1회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맹점에서 발행한 자체 할인쿠폰이 있는 경우 중복 적용이 가능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전라남도는 제7차 민생대책 일환으로 1만 5천 원 이상 배달 주문 건에 한해 3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전라남도 배달비 무료 이벤트’와 공공배달앱 내 지역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매월 1인 1회 선착순 6,400명에게 3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전라남도 지역사랑상품권 결제 할인이벤트’를 추진 중이다.

전라남도 할인이벤트와 강진군에서 추진하는 ‘강진군에서는 누구나 주말 3천 원 할인이벤트’, ‘전라병영성축제 기념 할인이벤트’ 등 이벤트 할인쿠폰은 최대 3개까지 중복 사용이 가능하니, 강진군 공공배달앱 먹깨비 소비자로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타 지자체나 민간 배달앱에 비할 수 없다.

먹깨비는 앱 내 결제 시 강진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상품권 구입 시 가능한 10% 할인까지 적용되어 공공배달앱 이용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크다. 먹깨비 앱 내 결제 방법은 ‘주문하기’에서 ‘결제 수단’ → ‘강진사랑상품권 결제’를 선택하면 가능하다.

공공배달앱 먹깨비 중개수수료는 1.5%로 민간배달앱에서 발생하는 입점비, 광고료가 없어 소상공인들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관내 소상공인과 강진군민 사이에서는 먹깨비 앱 가맹점 입점 및 이용이 업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부담을 줄여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https://boss.mukkebi.com/)와 먹깨비 고객센터(1644-7817)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 강진군 공공배달앱 먹깨비 가맹점 수는 261개소, 누적 회원 수는 7,034명, 누적 주문 수는 252,792건, 누적 매출액은 65억 원으로 전라남도 내 22개 시군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