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CC, 야간라운딩 내달 본격 개장
검색 입력폼
 
사회

순천CC, 야간라운딩 내달 본격 개장

달빛 아래 나이스샷! 10월까지 주중‧주말 운영 고광량 LED 조명으로 대낮처럼 환해

순천컨트리클럽 야간라운딩 장면.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순천만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순천컨트리클럽(대표이사 임종욱, 이하 순천CC)에서는 4월부터 야간라운딩(3부)을 본격 운영한다.

야간라운딩 티업시간은 오후 4시 56분부터 7시 2분까지로, 4월은 매주 목‧금요일 오픈한다. 5월에는 목‧금‧토, 6월부터 10월까지는 수‧목‧금‧토 운영한다. 요금은 18홀 기준 4월 목요일은 그린피 5만5,000원, 금요일은 6만원이다.

순천CC는 야간에 골프공이 뚜렷하게 보일 정도로 환한 고광량 LED 조명을 설치해 최적의 라운딩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이용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눈의 피로 해소는 물론 울창한 숲에서 내뿜는 피톤치드로 심신 치유 효과까지 챙길 수 있다. 따가운 봄볕을 피할 수 있어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순천CC 임종욱 대표는 “순천 시내에서 가까워 평일 골프장을 이용하지 못한 직장인들의 이용률이 높다”면서 “순천만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힐링 골프 즐기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CC는 해발 350~400m 산자락 중턱에 위치해 순천만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관람할 수 있어 매년 5만여명이 찾는 9홀 퍼블릭 골프장이다.

노캐디제 운영으로 캐디피 부담을 덜어 전국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CC 홈페이지(www.suncheoncc.co.kr) 또는 순천컨트리클럽(☎061-720-0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