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구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쌀 기탁
검색 입력폼
 
구례

세이브더칠드런, 구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쌀 기탁

모든 아동이 꿈꾸는 미래를 위해 함께 나아갑니다

세이브더칠드런, 구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쌀 기탁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구례군은 지난 18일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본부장 김동관)가 구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백사인)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1,400만 원 상당의 쌀 500포(10kg/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구례군수 김순호,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장 김동관, 화엄사 부주지 우석스님을 비롯해 화엄복지회 6개소 센터장 및 6개소 지역아동센터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기탁된 쌀은 관내 취약계층 가정 및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시설에 배부 될 예정이다.

김동관 본부장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아이들의 목소리를 듣고, 실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김순호 군수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우리 지역의 쌀을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구례군에서도 취약계층 아동들이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구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구례군 위탁시설로 (사)파라미타청소년연합회가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안전망운영, 심리상담서비스, 부모교육, 청소년전화 1388운영, 찾아가는 상담, 진로상담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며 청소년들이 행복한 삶을 이루어 가도록 돕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