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찰청, SK텔레콤 제주본부와 사이버도박 근절 홍보 전개
검색 입력폼
 
사회

제주경찰청, SK텔레콤 제주본부와 사이버도박 근절 홍보 전개

범죄로부터 안전한 제주 구현을 위한
지난해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에 이어 사이버도박 근절 홍보 나서

제주경찰청, SK텔레콤 제주본부와 사이버도박 근절 홍보 전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제주경찰청(청장 김수영) ㈜SK텔레콤 제주본부(본부장 이창성) 에서는 범죄로부터 안전한 제주 구현을 위해 도내 ㈜SK텔레콤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홍보 모니터를 활용, 사이버도박 범죄 근절을 위한 예방홍보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제주경찰청과 ㈜SK텔레콤 제주본부는 지난해 6월 제주지역 범죄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마약류 범죄 근절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홍보활동 등 테마별 범죄예방 홍보활동을 지속 추진해 왔으며,

올해 9월부터는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서까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사이버도박 근절을 위해 도내 ㈜SK텔레콤 매장에 설치된 홍보 모니터에 근절 홍보 문구 등을 표출, 사회적 경각심을 고취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딥페이크 성범죄와 ▵악성사기 범죄 근절을 위한 예방 홍보활동도 순차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제주경찰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이슈화되는 범죄에 대한 적시성 있는 예방홍보활동을 통해 도민들이 보다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제주본부도 “SK텔레콤은 제주의 사회적 구성원으로 그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차원에서 제주경찰청과 함께 지속적으로 범죄예방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