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LH 광주전남지역본부와 한가위 정(情)키트 전달식
검색 입력폼
 
사회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LH 광주전남지역본부와 한가위 정(情)키트 전달식

LH 광주전남지역본부, LH 입주민 600가정 대상 추석선물세트 전달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LH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정수미)로부터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LH 입주민을 위한 1,350만원 상당의 ‘한가위 정(情)키트’를 전달받았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은 전달식 진행하는 모습.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LH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정수미)로부터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LH 입주민을 위한 1,350만원 상당의 ‘한가위 정(情)키트’를 전달받았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 정수미 LH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이날 전달된 물품은 광주전남 내 LH 매입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입주민 60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배준열 본부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명절 선물로 좋은 나눔을 마련해주신 LH광주전남지역본부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좋은 변화를 선도하는 전문 NGO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LH 광주전남지역본부 정수미 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독거 어르신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함께 훈훈한 명절을 보내기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와 LH 광주전남지역본부는 2021년부터 저소득 가정 아동, 러시아-우크라이나 난민, 국가유공자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지역 내 좋은 변화를 도모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