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소 예비후보, 10.16 영광군수 재·보궐선거 사무소 개소식 개최
검색 입력폼
 
선거뉴스

장기소 예비후보, 10.16 영광군수 재·보궐선거 사무소 개소식 개최

장기소 예비후보, 10.16 영광군수 재·보궐선거 사무소 개소식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오는 10.16 영광군수 재·보궐선거에 출마한 장기소 예비후보의 영광읍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31일 개최했다.

이날 장기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지역 내 각계인사와 영광군의회 김강헌 의장, 박원종 도의원, 조일영 부의장, 강필구 의원을 포함한 지역 내 각계인사와 수많은 지지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민주당 장기소 예비후보는 “개소식에 참석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청년과 아이들 모두가 뛰노는 ’영광 메가시티‘를 반드시 건설하겠다”며 “성원해 주신 군민들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향해 앞만 보고 달려가겠다며 군민이 명령을 내리신다면 진흙탕 속이라도 마다하지 않고 앞장서겠다고 밝히며 군민 여러분들이 함께해야 가능하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제가 늘 주장해온 영광군이 태평하고, 군민이 평안한 군태민안(郡泰民安), 반드시 이룩하겠다”며, “우리가 왜 총성 없는 전쟁을 해야 할 것인지, 풍전등화 같은 위기의 영광을 구하라고 군민 여러분이 명령을 내리신다면 반드시 살아남아 새로운 영광을 위하여 ‘무릎 꿇고 사느니 차라리 서서 죽겠다’는 쿠바의 혁명가 체게바라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또, “흩어진 민심을 봉합하고, 원칙과 정의를 벗어나는 행위를 청산해 ‘새로운 영광, 영광형 메가시티’ 반드시 만들겠다”고 밝혔다.
장기소 예비후보, 10.16 영광군수 재·보궐선거 사무소 개소식 개최
이개호 의원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장 예비후보의 건승을 기원하며 지역민들의 탄탄한 지지 와 성원으로 무소속으로 내리 5선 군의원에 당선된 대단한 분”이라며, “실력과 역량, 인품 등을 지역민들이 충분히 인정해주었고, 탄탄한 지지를 보내주었기 때문에 5선 군의원이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좋아하고 아끼는 장기소 예비후보를 무소속으로 둘 수 없어, 줄곧 민주당 입당을 제안했고, 중앙당이 승인하여 입당하게 되었다”며 “영광군민들과 늘 함께해온 장기소 예비후보가 5선 군의원으로서 의정 성과, 영광발전 비전과 약속을 마음으로 공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축사를 전했다.

한편, 현직 영광군의회 의원인 장 예비후보는 광주대학교대학원 행정학과를 졸업(행정학 석사)했다. 백수읍 청년회장, 영광군축구협회장, 전남축구협회 이사, 광주대총동문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주요 수상으로는 인구정책, 청년정책 등 탁월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전국지방자치 30주년 기념 위민대상, 전국을 빛낸 인물대상,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2024 대한민국 의정대상 등이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