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천읍 연합청년회, 동제주기초푸드뱅크에 쌀 2,000KG 기부
검색 입력폼
 
사회

조천읍 연합청년회, 동제주기초푸드뱅크에 쌀 2,000KG 기부

지역사회에 온정 전해

조천읍 연합청년회, 동제주기초푸드뱅크에 쌀 2,000KG 기부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조천읍연합청년회(회장 김형건)는 2026년 1월 25일(일), 지역사회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동제주기초푸드뱅크(대표 김지선)에 쌀 2,000kg을 전달했다.

소노벨 제주(함덕)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제 17-18대 조천읍연합청년회 회장단 및 감사 이 · 취임식을 겸한 것으로, 이날 새롭게 취임한 김형건 조천읍연합청년회장은 “저와 더불어 강봉석 직전 회장님, 그리고 조천읍연합청년회 회원님들의 마음이 하나로 모아져 나눔을 행하게 됐다. 지역 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쌀은 기부받은 김지선 동제주기초푸드뱅크 대표도 “이 기부는 우리의 지역사회를 위해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고 있는 지역단체에 의해서 이루어진 것으로 의미가 소중하다. 소외계층 주민들의 먹거리 보장을 책임지는 나눔의 마중물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한편,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이 운영하고 있는 동제주기초푸드뱅크는 제주시 동부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역사회의 기부를 통해 마련된 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dongeju.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