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순이마트(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 |
이날 기부된 백미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으며,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의 급식에 제공돼,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병렬 대표는 “아이들이 걱정 없이 따뜻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기부의 가장 큰 의미”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허선심 사회복지과장은 “화순군 아이들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신 화순이마트(주) 박병렬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 주신 백미는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아동센터를 찾는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순군은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12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희망2026나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기부를 희망하는 주민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방송사 모금 접수 등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모금된 기부금은 저소득층 생계비 및 의료비, 화재 복구 및 재해재난, 긴급 지원, 농어촌 어르신·장애인 등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차량 지원 등 기타 복지사업의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사회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단(☎061-379-3941~3) 또는 가까운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문의하면 된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