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연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어르신 9명에 성인용 보행기·전기매트 지원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1월 21일(금) 11:57
목포시 연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어르신 9명에 성인용 보행기·전기매트 지원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연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최미영)는 지난 18일 보행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어르신 9명에게 성인용 보행기와 전기매트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은 보행기 구입이 쉽지 않은 어르신들의 안전한 이동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전달식은 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됐다. 위원들은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신체에 맞춰 보행기 높이를 조정하고, 브레이크 사용법과 안전 수칙 등을 세심하게 안내하며 안전한 활용을 도왔다.

최미영 위원장은 “어르신들의 안전한 이동은 단순한 편의 제공을 넘어 삶의 질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지원이 어르신들의 자립적 생활과 사회참여 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저소득층 사랑의 집수리,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지원 등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관내 공원·주민쉼터 청결활동, 교통질서 캠페인 등 지역사회 봉사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9985558204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2일 09:0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