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부-아소비큐미르 모현학원과 나눔실천기금 전달식 기금 전달식 진행

아소비큐미르 모현학원, 굿네이버스에 나눔실천기금 전달해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 지원 위해 사용 예정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1월 06일(목) 09:01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부)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윤주)는 아소비큐미르 모현학원(원장 박민지)과 함께 나눔실천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전달식을 진행한 모습.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윤주)는 아소비큐미르 모현학원(원장 박민지)과 함께 지난 4일, 나눔 실천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아소비큐미르 모현학원 교사, 아동, 학부모가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뜻을 모아 이뤄졌다. 특히 아소비큐미르 모현학원 아동들은 아소비 데이를 통해서 국내외 아동의 어려움과 지원의 필요성에 대해 배우고 자신들의 손으로 나눔기금을 모으는 활동을 실천함으로써 다른 사람을 돕는 뜻깊은 경험을 했다.

해당 나눔 기금은 국내외 소외계층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계획이며, 이번 나눔 행사가 지역사회의 모범적인 사례로 자리 잡아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민지 아소비큐미르 모현학원 원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주변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을 키워가길 기대한다며, 아소비 데이가 지속되어 아이들이 소중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며 더 큰 사랑을 나누는 주체로 성장했으면 좋겠고, 우리 모두의 관심과 응원이 모여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걱정 없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사회가 만들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아이들의 나눔 및 타인을 위하는 활동이 앞으로도 지속되길 원한다고 전했다.

김윤주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아소비큐미르 모현학원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이웃사랑을 배우고 실천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고 또한 아소비큐미르 모현학원의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이끄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나눔 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를 통해 문의(연락처. 063-222-4157)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9717087833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3일 17:5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