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 아이러브제이 전주송천점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아이러브제이 전주송천점,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0월 22일(수) 11:52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 21일(화), 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지부장 최은희)는 전주시 송천동에 위치한 아이러브제이 전주송천점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21일(화), 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지부장 최은희)는 전주시 송천동에 위치한 아이러브제이 전주송천점(대표 양민지)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아이러브제이 전주송천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아이러브제이 전주송천점은 유아동복 전문 매장으로,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의미 있는 첫걸음을 내딛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은희 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장은 “지역 내 아동들을 위한 나눔에 함께해주신 아이러브제이 전주송천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아동의 권리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양민지 아이러브제이 전주송천점 대표는 “좋은 취지의 나눔에 함께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작은 실천이지만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주시 덕진구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전주1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9438891362
프린트 시간 : 2025년 10월 23일 01: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