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부경찰서 노형지구대 노형자율방범대.생활안전협의회, 솔담메디컬미용센터 업무협약 체결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0월 16일(목) 21:15
제주서부경찰서 노형지구대 노형자율방범대.생활안전협의회, 솔담메디컬미용센터 업무협약 체결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제주서부경찰서 노형지구대(지구대장 강희용), 노형자율방범대(방범대장 양경택), 생활안전협의회(회장 강성무)는 지역사회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해 2025년 10월 16일 솔담메디컬미용센터(센터장 김선형)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노형지구대 및 자율방범대, 생활안전협의회 구성원과 그 직계가족은 솔담메디컬미용센터에서 비급여 진료 및 검사 항목 15%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되며, 의료 서비스 지원을 보다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 협약은 지역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경찰·자율방범대원 및 협의회 관계자들의 건강 증진을 지원하는 의미가 있으며,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안전망과 복지 수준을 동시에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노형지구대 노형자율방범대(방범대장 양경택)은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대원들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협약으로 대원들이 자긍심 향상은 물론 대원들과 가족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솔담메디컬센터 김선형 센터장은 “노형지역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료 서비스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9343787045
프린트 시간 : 2025년 10월 20일 00: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