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대한노인회, 박병규 광산구청장.김명수 광산구의장 감사패 전달

어르신 복지 증진·삶의 질 향상 공로 인정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0월 16일(목) 16:41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박병규 광산구청장.김명수 광산구의장 감사패 전달
[정보신문=김금덕 기자] 사단법인 대한노인회(회장 이중근)가 지난 13일 은빛마루광산구노인회관 개관식에서 박병규 광산구청장과 김명수 광산구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감사패 전달식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하고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인복지 사각지대 해소 위한 ‘천원한끼 사업’ 추진 △노인일자리 확대 및 보급 △광산구노인회관 신축 통한 숙원사업 해결 등 다양한 정책으로 지역사회에 새로운 노인복지 시대를 마련했다.

김명수 광산구의회 의장은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하고, 노인회관과 경로당 시설 및 환경 개선 등 노인복지 증진에 큰 역할을 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은빛마루광산구노인회관이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의 거점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존경받고 활기찬 노후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명수 광산구의장은 “선배 시민을 위해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는데 감사패를 받게 돼 오히려 더욱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헌신하겠다”고 전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9338823170
프린트 시간 : 2025년 10월 19일 21:5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