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국민연금공단 목포지사 후원금 전달식 진행 국민연금공단 목포지사,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위한 후원금 300,000원 전달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
2025년 10월 02일(목) 15:03 |
![]() (사진제공=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후원금 전달식 진행 사진 |
이번 전달식은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진행됐으며,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임광묵 관장과 이병록 팀장, 국민연금공단 목포지사 오종구 지사장을 비롯한 직원 2명이 참석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전라남도 내 학대피해 아동들의 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광묵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학대피해 아동과 위기 가정에 따뜻한 관심을 갖고 이번 나눔에 동참해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위해 더 많은 이웃들이 뜻을 모아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종구 국민연금공단 목포지사 지사장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가정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사용될 수 있음에 기쁘다.”며, “앞으로도 학대피해아동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아동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한편,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1998년 8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전라남도 목포시, 무안군, 영암군, 신안군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