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대마산단 ㈜부경식품, 영광군에 치즈 핫도그 기탁

긴 추석 연휴처럼 쭉쭉 늘어나는 치즈로 아이들 마음 사로잡아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0월 01일(수) 16:18
영광대마산단 ㈜부경식품, 영광군에 치즈 핫도그 기탁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지난 29일 영광대마산단 입주 기업인 (주)부경식품(대표 이광문․유영숙)에서 치즈 핫도그를 기탁해 추석맞이 온기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2013년 대마산단에 공장을 설립한 ㈜부경식품은 영광의 특산품인 찰보리와 신선한 치즈를 원재료로 자체 개발한 치즈스틱, 치즈 떡, 치즈 핫도그 등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부경식품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매월 1회 사회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자사에서 생산한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하고 있으며, 착한 가게로 등록되어 매월 3만 원씩 지정기탁 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기탁을 위해 멋쟁이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한 이광문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기 위해 아이들의 간식거리를 준비했다”라며, “지역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지역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부경식품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군에서도 소외되는 이웃 없이 군민 모두가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9161030756
프린트 시간 : 2025년 10월 28일 22:2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