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교육지원청, 장흥 유소년 축구의 힘, 전국 무대서 빛났다

수상 학생에 축구용품 전달하며 땀과 열정 응원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9월 02일(화) 16:50
장흥교육지원청, 장흥 유소년 축구의 힘, 전국 무대서 빛났다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행중)은 9월 1일 ‘2025 오룡기 전국중등축구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장흥FC 소속 학생 선수들과 지도자를 만나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자리는 전국 무대에서 기량을 발휘한 학생들의 성과를 함께 나누고,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장흥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 자리에는 교육장을 비롯한 교육지원청 관계자, 장흥FC 코치진 3명과 학생 선수 2명이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대회 결과를 축하하고, 축구용품과 꽃다발을 전달한 뒤 기념 촬영으로 자리를 마무리했다.

장흥FC는 이번 대회에서 U-14 부문 우승, U-15 부문 3위를 차지하며 전남 유소년 축구의 경쟁력을 전국에 입증했다. 교육지원청은 수상 학생들에게 훈련에 도움이 될 물품을 전하며 앞으로도 꿈을 향해 도전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응원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지도 코치진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역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이번 만남은 지역 스포츠 교육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유소년 선수 육성을 위한 실질적 지원 방향에 대해 소통하는 계기가 됐다. 장흥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스포츠 활동과 학업을 균형 있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 방안을 검토해 나갈 계획이다.

정행중 교육장은 “우리 지역 선수들이 보여준 투지와 열정은 학생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해 준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마음껏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8556237842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11일 06:3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