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무비~ 무브⌟ 체험 추진

함께 웃고 맛보는 행복!, 드림스타트 가족 영화관람・외식 행사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8월 18일(월) 15:33
영광군 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무비~ 무브⌟ 체험 추진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영광군(군수 장세일) 드림스타트는 지난 8월 14일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과 가족(17가구 55명)을 대상으로 ⌜우리가족 movie~move⌟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간 소통을 강화하고 정서적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참여 가족들은 영광군 작은 영화관에서 영화(악마가 이사 왔다)를 관람하며 팝콘과 음료를 즐기고, 이후 인근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 참여 가족은 “아이와 함께 오랜만에 영화관에 오니 너무 설레고 즐겁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이런 여유로운 시간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진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웃고 공감하는 시간은 아동의 정서적 안정과 가족 관계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영광군 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12세 이하 취약 계층 아동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 사례관리, 복지, 건강, 상담 및 부모 교육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8263977245
프린트 시간 : 2025년 08월 18일 18:5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