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수북면, 완도군 약산면과 고향사랑기부 및 농수산물 교류 협약 체결

지역 간 상호 기부 활성화와 특산물 교류 통해 상생 협력 기반 마련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7월 16일(수) 16:21
담양군 수북면, 완도군 약산면과 고향사랑기부 및 농수산물 교류 협약 체결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담양군 수북면 주민자치회와 완도군 약산면 주민자치회는 최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농수산물 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양 주민자치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지역의 고향사랑기부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기부 활성화에 나서기로 했다.

협약식은 담양군 수북면사무소에서 열렸으며, 수북면과 약산면 주민자치위원, 양 지자체 관계자, 장명영 담양군의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두 지역은 상호 기부와 특산물 교류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문화·관광·교육 분야로의 교류 확대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정선미 수북면장은 “이번 협약은 단순한 기부와 교류를 넘어, 지역과 지역이 함께 상생하는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양 지역의 상호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7647322920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17일 06:3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