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미술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입주작가와 함께하는 미술체험교육’으로 예술을 통한 소통기회 마련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7월 15일(화) 10:07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미술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서귀포공립미술관은 오는 7월 18일까지 창작스튜디오 지역연계 프로그램으로 <입주작가와 함께하는 미술체험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귀포공립미술관은 다양한 장르의 미술을 쉽게 이해하고 시민들이 예술가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교육강사로 올해 창작스튜디오 제16기 입주작가로 선정된 탁동인, 이계나 작가가 진행할 예정이며, 각 작가별로 개별 전공 분야를 살린 교육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교육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은 총 4회로 운영되며 탁동인 작가의 <수묵으로 나만의 부채작품 만들기>, 이계나 작가의 <회화로 표현하는 제주신화> 수업에 각 10명씩 모집할 예정이다. 관내 거주하는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서귀포공립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yeon0616@korea.kr)을 통해 신청할수 있으며, 수강생 선발은 우선순위 내에서 선착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입주작가들과 함께하는 미술체험교육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예술을 즐기고, 창작활동을 통한 삶의 활력을 얻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입주작가들과 다양한 지역연계 예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7605698255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15일 23: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