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덕연동 율산유치원, 작은 손이 건네는 다정한 위로

아이들의 따뜻한 응원과 함께, 소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전달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7월 11일(금) 15:34
순천시 덕연동 율산유치원, 작은 손이 건네는 다정한 위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순천시 덕연동행정복지센터(동장 류영권)는 지난 10일 덕연동 율산유치원(원장 김숙희)으로부터 관내 취약계층 소녀들을 위한 생리대 20세트(50만원 상당)를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지난해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과 여름이불 후원에 이어, 올해는 지역 소녀들을 위한 특별한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유치원생과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한 ‘순천 율산 밤톨이 나눔장터’에서 마련된 수익금으로 준비되어 더욱 의미가 깊었다.

김숙희 율산유치원 원장은 “아이들이 직접 참여한 나눔장터를 통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과 따뜻한 배려를 배울 수 있었다”며 “이번 나눔이 아이들에겐 뜻깊은 추억으로, 청소년들에겐 힘이 되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영권 덕연동장은 “매년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율산유치원의 따뜻한 정성과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정말 감동적이다”며, “어린이들의 소중한 나눔이 우리 지역의 작은 희망이 되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덕연동행정복지센터는 전달받은 생리대를 관내 취약계층 한부모가구 중 여성 청소년 20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7556051570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13일 00:0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