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고객 서비스 헌장’선포식 개최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7월 09일(수) 16:22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고객 서비스 헌장’선포식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사장 김명규, 이하‘전당재단’)은 9일 오전 전당재단 대회의실에서 고객 중심의 고품격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 서비스 헌장’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되겠다는 의지를 대내외에 공표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이에 앞서 전당재단은 고객의 관점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헌장’을 제정했다. 이 헌장은 ▲공정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 ▲문화예술 향유권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안전한 공연‧전시 관람 환경 제공 ▲고객 중심 서비스 등 총 4개 조항으로 구성했다.

김명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은 “이번에 제정한 고객 서비스 헌장을 바탕으로 직원 친절 교육 강화 등 고객 접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라면서 “어떠한 장애나 불편 없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안전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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