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 좋은이웃후원회과 ‘굿드림’ 상반기 간담회 진행 좋은이웃후원회로 나눔문화 확산 앞장,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실천, 좋은이웃후원회 참여 기회 확대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
2025년 07월 03일(목) 10:15 |
이번 간담회는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지부장 임광묵), 좋은이웃후원회 ‘굿드림’ 위원 문영길(카페 석산), 오관철(의학박사), 조유진(오룡호반아름꿈터공립어린이집)이 참여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4년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사업 결과보고를 비롯해 2025년 진행 및 계획사업 소개, 위기가정 사례 지원 제안 및 사업 추진을 위한 추가 의견 수렴 등 실질적인 논의가 이루어졌다.
참석자들은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의 주요 사업 현황을 공유 받고, 전남서부지역 내 지역복지 강화와 나눔 실천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실질적인 참여 방안을 모색하는 논의가 이뤄졌다.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는 앞으로도 좋은이웃후원회와 함께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정착과 지속 가능한 복지 생태계 조성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임광묵 지부장은 “좋은이웃후원회 위원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참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관심과 나눔의 마음이 지역사회 위기 가정들에게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굿드림’ 문영길 위원장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지역사회 위기 아동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정기회의를 통해 좋은이웃후원회가 활성화되고 교류하는 창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이웃후원회는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굿네이버스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개인 및 단체들의 모임이다. 목포지역 내 좋은이웃후원회 활동에 관심이 있거나 동참을 희망하는 주민은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061-285-1391)로 문의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