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 목포혜인여자중학교 기부미 바자회 기금 후원금 전달식 진행 목포혜인여자중학교, 학대피해아동 및 위가가정 아동을 위해 금4,000,000원 후원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
2025년 06월 27일(금) 14:40 |
![]()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19일(목),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지부장 임광묵)는 목포혜인여장중학교(교장 나윤성)으로부터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사백만 원을 전달받았다. 사진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목포혜인여자중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임광묵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장, 나윤성 목포혜인여자중학교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후원금은 목포혜인여자중학교 기부미(寄府美, Give-美) 바자회 기금으로 마련됐으며, 목포지역 내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임광묵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아동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준 목포혜인여자중학교에 감사드린다”라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고마운 뜻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학대피해아동에게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나윤성 목포혜인여자중학교 교장은 “목포혜인여자중학교 학생들이 함께한 바자회를 통해 모인 수익금을 의미있는 일에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서부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