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변호사회, 호국보훈의 달 『보훈가족 사랑나눔 후원물품』전달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6월 26일(목) 16:09
광주지방변호사회, 호국보훈의 달 『보훈가족 사랑나눔 후원물품』전달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광주지방보훈청(청장 김석기)은 25일 광주지방변호사회(회장 하재욱)의 후원으로 ‘보훈가족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광주지방변호사회는 2017년부터 매년 생활이 어려운 보훈가족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100만원 상당의 라면 66상자를 전달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광주변호사회 하재욱 회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하신 보훈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였다.

김석기 광주지방보훈청장은 “보훈가족의 복지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보훈가족이 따뜻하고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 유관기관 등과 연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가보훈부에서는 나라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국가유공자의 예우 및 복지증진을 위해 전 국민이 참여하는 「모두의 보훈드림」기부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대한민국의 영웅과 그 유족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보훈드림」 공식 홈페이지(donate.bohu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7268533931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18일 15:5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