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LET'S WATER WONDER CUP 발대식 성료 '오늘 만큼은 내가 제주월드컵경기장의 주인공!'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
2025년 06월 19일(목) 19:08 |
![]() SK매직 LET\'S WATER WONDER CUP 발대식 성료 |
참가자 특전도 있다. 본 대회에서 활약한 선수들 중 우수 선수 12명에게 '2025 K리그 여자 풋살대회 퀸컵(K-WIN CUP)'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제주SK 대표)이 주어진다.(2025 퀸컵 규정에 따라 선발 예정, 대회 경비 일체 지원) K리그 퀸컵은 K리그에서 여자축구 저변확대를 위해 운영하는 '여성 풋살 대회'로 전국의 여자 풋살 최강자들이 각 지역 프로축구 구단의 이름으로 참가한다. ‘2025 K리그 여자 축구대회 퀸컵(K-WIN CUP) '은 9월 5일(금)부터 9월 7일(일)까지 진행하며, K리그 전 구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주최/주관사인 제주SK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6월 18일(수)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광주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19라운드 홈 경기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기자회견장에서 사전 조추첨을 진행했고, 하프타임에는 필드 위에서 개회식을 열었다.
11개팀(나이스FC, LEGO, 바르셀러문, 바모스FS, 벨롱WFC, 정직한FC, TEAM W, 풋리즈FC, 프로FCW, 피크닉FS, 호락FC) 200여명의 참가자들은 이날 경기 관람 뿐만 아니라 필드에 내려와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까지 얻었다. 이날 만큼은 참가자들이 주인공이 됐으면 하는 제주SK의 배려가 깃든 특별한 이벤트였다.
구창용 제주SK FC 대표이사는 "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