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하 병무청 사회복무국장, 혜림복지재단 민생현장 방문

사회복무요원 복무 현장 방문하여 현장의 소리 청취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4월 10일(목) 17:05
임재하 병무청 사회복무국장, 혜림복지재단 민생현장 방문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임재하 병무청 사회복무국장은 10일(목) 전남 담양군에 있는 혜림복지재단을 방문하여 사회복무요원 복무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문은 혜림복지재단 사회복지시설에 복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 관련 현장의 의견을 병무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임국장은 이병용 복지관장과의 환담에서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사회복무요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실히 병역을 이행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또한, 사회복무요원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복무 중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병무청은 사회복무요원이 안정적 여건 속에서 병역을 이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소집해제 되는 날까지 성실하게 복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임국장은 “병무청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민생현장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가 반영된 정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사회복무요원들이 복무에 자긍심을 갖고 성실하게 복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5866736068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19일 17:06:47